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정보

고니니 근황

유튜버 고니니가 근황을 공개하며 오열했습니다

 

 고니니는 유튜브를 통해 운동과 뷰티 관련 영상을 올렸습니다.  고니니는 세안법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고니니는 근황에 잘 지내지 못했다며 "비겁해져서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저희 회사도 문제가 됐었고 그러면서 폐업을 하고 망하는 과정을 겼었다. 그러면서 제가 아무런 말 없이 구독자들에게 인사도 못하고 제가 사라졌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니니는 "경제적으로 어려워지면서 작년 10월부터 택배 일을 하고 있다. 열심히 땀 흘려서 일하고 있다"라며 현재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1년 전 표절 의혹이라는 문제가 있었다. 한 번 새로 바뀐 프로그램에 대해 플랜 리뉴얼이 있었는데 미국에서 온 식단인데 방향성이 같은 분으로 인해서 표절 의혹이 있었다"며 "표절이 사실은 아니지만 저의 실수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제가 해명을 하지 못하고 말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너무나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저희 언니도 저희 가족도 그 해명을 하고 실수한 부분도 인정하고 잘못이 아닌 것은 잘못이 아닌 거라고 해명하라고 했는데 못했다"며 "많은 일이 몰려왔고 책임감을 다해 말하지 못했다. 그 순간 너무 겁이 났다. 너무 무서웠고 솔직하게 인간적으로 억울한 부분도 많았다. 말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라며 거듭 사과했습니다

 

고니니는 눈물을 멈추지 못하고 "남편 옆에 있을 자신이 없었고 남편에게 좋은 아내가 될 자신이 없었다. 남편을 너무 원망할 것 같았고 남편이 너무 위태로워서 남편을 지켜야 겠다는 생각을 최우선으로 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고니니는 "20kg가 쪄서 75gk인 상태다. 이런 저를 보여주기 싫었는데 지금 용기가 생겼다. 저 스스로를 감추고 사는 것이 싫어서 그 한사람과 저를 위해서 어떠한 목적 없이 욕심 부리지 않고 많이 내려놓고 나오게 됐다"며 그동안 변화된 마음을 밝혔습니다.

'이슈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촌놈 이승기 합류  (0) 2020.06.09
골목식당 서산 돼지찌개집 논란  (3) 2020.06.08
고니니 근황  (0) 2020.06.08
네이버통장 출시  (0) 2020.06.08
창녕 아동학대  (0) 2020.06.08
6시내고향 트와이스 출연  (0) 2020.06.08
댓글 0